인공지능 큐레이션 추천 강의
일반 모바일 심사중
배움카드 NCS분류 : http://vod.seumedu.kr/csblackhall/mobile/01
금융의 정석-금융인이 알아야 할 IB 실무기초 [재직자]
총 16 차시 / 인정시간 17 시간
| 첨삭강사 교O사 | 인정기간 ~ 까지 |
| 교육비 64,600 원 | 학습정원 500 명 |
| 교육시간 16시간 / 4 주 | 자부담비 대기업- 25,840 원 중견기업- 51,680 원 우선지원- 58,140 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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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수강 신청 가능한 수업이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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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청하기 도입중인 과정 입니다. 일정은 교육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1833 3075 | |
과정소개
블랙컨슈머는 기업에 피해를 줄 목적으로 자작극을 벌이거나 과도한 보상금을 요구하는 사람으로 때로는 기업의 성장에 막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블랙컨슈머는 일반 고객과 다른 대응 전략이 필요하며, 대응 전략 마련을 위해서는 블랙컨슈머에 대한 정확한 분석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은 블랙 컨슈머의 특징과 발생 원인을 파악하고, 유형에 따른 대응 전략을 제공하는 최초의 온라인 교육 과정으로 고객담당자 및 기업에서 실무에 활용 가능한 내용으로 구성하였습니다.
학습대상
학습목표
교수소개
이승훈
-Project Management 강사(한국전자거래협회)
-IT 전략경영컨설턴트(한국정보산업연합회)
-블랙 컨슈머(말썽 고객의 행동과 심리에 관한 비밀)
학습내용
| 차시 | 내용 |
|---|---|
| 1차시 | 블랙 컨슈머란 무엇인가 |
| 2차시 | 블랙 컨슈머 발생원인 |
| 3차시 | 블랙 컨슈머의 위험성_감정노동 스트레스 |
| 4차시 | 블랙 컨슈머 구별하는 법 |
| 5차시 | 블로그와 SNS를 악용하는 블랙 컨슈머 |
| 6차시 |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
| 7차시 | 고객 불만 발생 예측 |
| 8차시 | 블랙 컨슈머 대응 매뉴얼 작성법 |
| 9차시 | 기업의 문제해결 역량강화 |
| 10차시 | 블랙 컨슈머의 법적 대응 사례 |
| 11차시 | 민사적 대응과 민사소송 절차 |
| 12차시 | 형사적 대응 |
| 13차시 | 형사소송 절차 |
| 14차시 | 산업별 적용 : 식품, 제조업 |
| 15차시 | 산업별 적용 : 서비스, 백화점, 금융 |
| 16차시 | 산업별 적용 : 온라인 쇼핑몰, 병원 |
과정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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