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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관리 > 직무교육    NCS분류 :

힐링 워크숍, 내가 먼저 행복해지는 CS비타민

16 차시 / 인정시간 17 시간   

첨삭강사 교O사 인정기간 ~ 까지
교육비 64,600 학습정원 500
교육시간 16시간 / 4 주 자부담비 대기업- 25,840 | 중견기업- 51,680 | 우선지원- 58,140 |
학습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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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하기 도입중인 과정 입니다. 일정은 교육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1833 3075

과정소개

고객을 상대하는 CS담당자들은 정신적으로 심한 피로가 쌓일 우려가 있다. CS담당자는 스트레스 상황에서 지속적으로 감정을 관리하며,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본 과정에서는 서비스 직원보다 우위에 서려는 고객의 심리를 분석하고, 상황극을 통해 CS담당자가 자신의 상황과 감정을 객관적으로 검토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학습대상

고객 응대 상황에서 멘탈을 강화하고 업무 부담을 줄이려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고객 불만을 사전에 예방하고, 적극적이고 긍정적으로 소통하려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학습목표

CS담당자의 감정적 힐링으로 고객의 불만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회복탄력성과 감정관리, 분노조절 등을 통해 멘탈을 관리하고 응대할 수 있다. 

고객경험관리와 공감하는 화법을 통해 긍정적이고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다. 

고객의 유형을 파악하고 응대 포인트를 파악하여 업무의 피로도를 낮출 수 있다. ​ 

교수소개

함선희 외 4명 

 

*심소연

-2014.08 세종사이버대학교 상담심리학 졸업

-2007.03.01~2010.06.01 하이컨설팅 강사

-2010.09.01~2011.01.01 예스티엠(주) 교육 기획

-2011.01.01~현재 두드림컨설팅 강사

 

*이수정

-2015.09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호텔경영학과 졸업

-2007.06.11~2009.02.20 (주) 대교CSA

-2009.02.23~2011.02.16 (주) 엠피케이그룹

-2012.01.16~2013.08.31 (주) 삼성씨에스아카데미

-2013.09.01~현재 두드림컨설팅

 

*추희정

-2013.08 숭실대학원 서비스경영대학원 졸업

-2004.01~2006.12 국민연금공단

-2007.01~현재 서비스엑설런스연구소

-2010.01~현재 두드림컨설팅

 

*함선희

-2014.02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전략커뮤니케이션전공 졸업

-2006.06.01~2012.12.31 하이컨설팅 전문 강사

-2013.01.01~현재 건국대인재개발 아카데미 전임교수​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CS! 사전예방이 먼저다
2차시 감정노동에 대한 새로운 접근
3차시 다시 일어서는 힘, 회복 탄력성
4차시 감성지능과 감정관리
5차시 분노 대면과 분노 조절
6차시 서비스 변화와 고객경험관리
7차시 고객경험지도와 긍정 자극
8차시 서비스 브랜드화와 스토리텔링
9차시 커뮤니케이션 오류를 줄이는 소통 공식
10차시 말하기보다 중요한 경청의 기술, LISTEN
11차시 고객과의 눈높이 대화, 설명·설득·거절
12차시 전화 커뮤니케이션 응대 포인트
13차시 내부고객 만족과 갈등 관리
14차시 충성고객 관리와 고객 세분화
15차시 불만고객 유형과 응대 포인트
16차시 블랙컨슈머 관리와 대응
17차시 [에필로그] 심리극 -다시 시작하는 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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