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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움카드    NCS분류 : http://vod.seumedu.kr/csblackhall/mobile/01

금융의 정석-금융인이 알아야 할 IB 실무기초 [재직자]

16 차시 / 인정시간 17 시간   

첨삭강사 교O사 인정기간 ~ 까지
교육비 64,600 학습정원 500
교육시간 16시간 / 4 주 자부담비 대기업- 25,840 | 중견기업- 51,680 | 우선지원- 58,140 |
학습기간

수강 신청 가능한 수업이 없습니다.

신청하기 도입중인 과정 입니다. 일정은 교육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1833 3075

과정소개

블랙컨슈머는 기업에 피해를 줄 목적으로 자작극을 벌이거나 과도한 보상금을 요구하는 사람으로 때로는 기업의 성장에 막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블랙컨슈머는 일반 고객과 다른 대응 전략이 필요하며, 대응 전략 마련을 위해서는 블랙컨슈머에 대한 정확한 분석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은 블랙 컨슈머의 특징과 발생 원인을 파악하고, 유형에 따른 대응 전략을 제공하는 최초의 온라인 교육 과정으로 고객담당자 및 기업에서 실무에 활용 가능한 내용으로 구성하였습니다. 

 

학습대상

고객접점에서 근무하는 임직원
CS 관련 부서의 임직원​

학습목표

블랙 컨슈머의 특징과 문제점을 파악하고 그 발생 원인을 분석할 수 있다. 
블랙 컨슈머에 유형에 따른 블랙 컨슈머 대응 전략을 세울 수 있다. 
업종의 특징에 따른 서비스 유형과 각 분야의 블랙 컨슈머 대응 사례를 살펴보고 이를 실무에 활용할 수 있다. ​

교수소개

이승훈

-Project Management 강사(한국전자거래협회)

-IT 전략경영컨설턴트(한국정보산업연합회) 

-블랙 컨슈머(말썽 고객의 행동과 심리에 관한 비밀)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블랙 컨슈머란 무엇인가
2차시 블랙 컨슈머 발생원인
3차시 블랙 컨슈머의 위험성_감정노동 스트레스
4차시 블랙 컨슈머 구별하는 법
5차시 블로그와 SNS를 악용하는 블랙 컨슈머
6차시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7차시 고객 불만 발생 예측
8차시 블랙 컨슈머 대응 매뉴얼 작성법
9차시 기업의 문제해결 역량강화
10차시 블랙 컨슈머의 법적 대응 사례
11차시 민사적 대응과 민사소송 절차
12차시 형사적 대응
13차시 형사소송 절차
14차시 산업별 적용 : 식품, 제조업
15차시 산업별 적용 : 서비스, 백화점, 금융
16차시 산업별 적용 : 온라인 쇼핑몰, 병원

과정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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