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큐레이션 추천 강의
일반 모바일 심사중
배움카드 NCS분류 : http://vod.seumedu.kr/cswebtoon/mobile/01
New IFRS-새로운 리스회계기준이 기업신용분석에 미치는 영향 [재직자]
총 16 차시 / 인정시간 17 시간
| 첨삭강사 교O사 | 인정기간 ~ 까지 |
| 교육비 64,600 원 | 학습정원 500 명 |
| 교육시간 16시간 / 4 주 | 자부담비 대기업- 25,840 원 중견기업- 51,680 원 우선지원- 58,140 원 |
|
학습기간
수강 신청 가능한 수업이 없습니다. |
|
| 신청하기 도입중인 과정 입니다. 일정은 교육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1833 3075 | |
과정소개
웹툰으로 보는 고객 응대 사례,
관계 형성으로 고객 불만을 사전에 예방하라
고객의 기대와 함께 서비스도 진화하고 있지만 고객의 불만은 줄어들지 않는다. 고객의 불만은 사후 처리보다 사전 예방으로 관리되어야 한다. 본 과정은 고객에게 친밀감 구축, 신뢰감 형성,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관계를 형성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다양한 업종의 사례를 웹툰으로 구성하여 학습의 흥미도를 높였으며, 구체적인 스킬을 제공하여 업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학습대상
학습목표
교수소개
지윤정
* 강의분야
T.O.P에 맞는 상담 스킬 / 고객접점 통합 다이렉트 마케팅 / 붐업 아침조회 커뮤니케이션
컨택센터 마케팅&운영핵심이슈 / 컨택센터 관리자의 운영 Planning
N세대 리더십 / 성과코칭 / 고객센터 운영 관리 컨설팅 / CS / 강사과정
멘토링 / 갈등관리 / 마케팅 역량향상 등
* 주요 출강 경력
현대카드, 삼성카드, 롯데카드, AIA생명, 동부생명, LIG생명, 신한은행, 흥국화재, 티시스,
CNM텔레웍스, 외환은행 외 다수
*방송 및 저서
전자신문-지윤정의 성공파도 일일 칼럼(2009년 2월~2010년 12월)
동아TV-여성의 파워 고정 출연(2010년)
직업방송 "WOW TV"- 여성이 뜬다! 고정출연(2008년)
리더피아-감성파워 고정 칼럼 게재(2010년~현재)
MBC 경제 매거진 고정 칼럼 게재(2010년~현재)
- 저서
꿈을 이루는 사다리 (2010)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2010)
견디면 이긴다 (2012)
학습내용
| 차시 | 내용 |
|---|---|
| 1차시 | 고객 불만과 서비스의 한계 |
| 2차시 | 고객의 기대는 진화한다 |
| 3차시 | 고객 불만은 예방이 먼저다 |
| 4차시 | 고객과 관계를 형성하라 |
| 5차시 | 마음의 벽을 허무는 친밀감 구축 |
| 6차시 | 라포로 고객 두려움 잠재우기 |
| 7차시 | 불확실성을 줄이는 잘 듣기 |
| 8차시 | 고객의 의심과 불안감 수용하기 |
| 9차시 | 두터운 신의를 쌓는 신뢰감 형성 |
| 10차시 | 질문으로 문제 파악하기 |
| 11차시 | 스토리텔링으로 제안하기 |
| 12차시 | YES를 이끌어내는 질문하기 |
| 13차시 | 남다른 기억을 만드는 차별화 |
| 14차시 | 개성 있는 서비스로 특별함 만들기 |
| 15차시 | 고객지향적 표현법 사용하기 |
| 16차시 | 재미와 유머 활용하기 |
과정 평가
인공지능 큐레이션 추천 강의
아직 평가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