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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 > 직무과정   NCS분류 : 10030202 방문판매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20차시 / 인정시간 21시간    취업정보 자격정보 직업정보

첨삭강사 김은실, 김진국, 김대윤 인정기간 ~ 까지
교육비 0 학습정원 500
교육시간 20시간 / 4주 자부담비 대기업-0| 중견기업-0| 우선지원-0|
권장사양
(PC)
크롬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브라우저 해상도는 1200*800 이상에 적합합니다.
주의사항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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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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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고객 접점 업무자에게 반드시 필요한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를 위한 과정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학습자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영업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며, 고객과의 관계를 효과적으로 유지 및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학습대상

판매서비스 업무 및 고객 대면 업무 종사자

기업이나 기관에서 고객 요구 분석 및 제품/서비스 기획 담당자, 고객 지원 관련 업무 종사자​ 

학습목표

긍정적 마인드를 형성하고 상대방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나의 의견을 상대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상대의 행동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 

교수소개

프로필 사진

한종률


경력

  • (주)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 제너럴밀스코리아 주식회사(하겐다즈)
  • 동서식품(주)

학력

  • 연세대학교 식품공학 석사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고객과 서비스에 대한 기초 이해
2차시 이미지메이킹 스피치
3차시 MOT 고객접점과 고객만족
4차시 트렌드를 읽는 습관
5차시 설득과 감성지능
6차시 임팩트 있는 기억의 힘
7차시 언어적 메시지와 비언어적 메시지
8차시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①
9차시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②
10차시 모두가 승자가 되는 협상의 기술
11차시 호감을 주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12차시 긍정적 커뮤니케이션 기술
13차시 전화 응대 기술
14차시 고객 서비스와 구매 심리의 이해
15차시 소비 환경 분석과 영업 전략
16차시 성공을 부르는 영업마인드
17차시 고객 가치와 상품의 가치
18차시 고객 기대감 극대화 기법
19차시 구매의욕과 상품연출
20차시 고급 상품 영업의 비밀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70% 2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

과정통계

통계용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