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움에듀 과정소개서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교육시간 20시간 / 4주
| 수료기준 진도율80% 이상, 최종평가 60점 이상(중간평가10%, 시험70%, 과제20%) | |
| 교육시간 20시간 / 4주 |
과정소개
고객 접점 업무자에게 반드시 필요한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를 위한 과정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학습자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영업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며, 고객과의 관계를 효과적으로 유지 및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긍정적 마인드를 형성하고 상대방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나의 의견을 상대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상대의 행동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
학습대상
판매서비스 업무 및 고객 대면 업무 종사자
기업이나 기관에서 고객 요구 분석 및 제품/서비스 기획 담당자, 고객 지원 관련 업무 종사자
학습내용
| 차시 | 교육내용 | 학습시간 |
|---|---|---|
| 1차시 | 고객과 서비스에 대한 기초 이해 | 35분 |
| 2차시 | 이미지메이킹 스피치 | 30분 |
| 3차시 | MOT 고객접점과 고객만족 | 30분 |
| 4차시 | 트렌드를 읽는 습관 | 31분 |
| 5차시 | 설득과 감성지능 | 31분 |
| 6차시 | 임팩트 있는 기억의 힘 | 30분 |
| 7차시 | 언어적 메시지와 비언어적 메시지 | 30분 |
| 8차시 |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① | 29분 |
| 9차시 |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② | 29분 |
| 10차시 | 모두가 승자가 되는 협상의 기술 | 32분 |
| 11차시 | 호감을 주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 31분 |
| 12차시 | 긍정적 커뮤니케이션 기술 | 32분 |
| 13차시 | 전화 응대 기술 | 31분 |
| 14차시 | 고객 서비스와 구매 심리의 이해 | 30분 |
| 15차시 | 소비 환경 분석과 영업 전략 | 29분 |
| 16차시 | 성공을 부르는 영업마인드 | 30분 |
| 17차시 | 고객 가치와 상품의 가치 | 29분 |
| 18차시 | 고객 기대감 극대화 기법 | 29분 |
| 19차시 | 구매의욕과 상품연출 | 31분 |
| 20차시 | 고급 상품 영업의 비밀 | 29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