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움에듀 원격 평생교육원

세움에듀 과정소개서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교육시간 20시간 / 4주

수료기준 진도율80% 이상, 최종평가 60점 이상(중간평가10%, 시험70%, 과제20%)
교육시간 20시간 / 4주

과정소개

고객 접점 업무자에게 반드시 필요한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를 위한 과정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학습자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영업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며, 고객과의 관계를 효과적으로 유지 및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긍정적 마인드를 형성하고 상대방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나의 의견을 상대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상대의 행동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 

학습대상

판매서비스 업무 및 고객 대면 업무 종사자

기업이나 기관에서 고객 요구 분석 및 제품/서비스 기획 담당자, 고객 지원 관련 업무 종사자​ 

학습내용

차시 교육내용 학습시간
1차시 고객과 서비스에 대한 기초 이해 35분
2차시 이미지메이킹 스피치 30분
3차시 MOT 고객접점과 고객만족 30분
4차시 트렌드를 읽는 습관 31분
5차시 설득과 감성지능 31분
6차시 임팩트 있는 기억의 힘 30분
7차시 언어적 메시지와 비언어적 메시지 30분
8차시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① 29분
9차시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② 29분
10차시 모두가 승자가 되는 협상의 기술 32분
11차시 호감을 주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31분
12차시 긍정적 커뮤니케이션 기술 32분
13차시 전화 응대 기술 31분
14차시 고객 서비스와 구매 심리의 이해 30분
15차시 소비 환경 분석과 영업 전략 29분
16차시 성공을 부르는 영업마인드 30분
17차시 고객 가치와 상품의 가치 29분
18차시 고객 기대감 극대화 기법 29분
19차시 구매의욕과 상품연출 31분
20차시 고급 상품 영업의 비밀 29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