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움에듀 과정소개서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교육시간 16시간 / 4주
수료기준 진도율80% 이상, 최종평가 60점 이상(중간평가10%, 시험70%, 과제20%) | |
교육시간 16시간 / 4주 |
과정소개
디지털 트렌드만큼 중요한 것은 이러한 기술이 어떻게 고객경험으로 전환될 것인가이다.
본 과정은 디지털 환경에서의 색다르고 편리한 경험을 구현하기 위한 다양한 사례를 분석하여 실제 서비스 전략 수립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학습목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서비스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언택트 환경과 디지털 소비자의 특징을 파악하고 서비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고객이 열광하는 서비스의 조건을 이해하고 디지털 고객경험을 관리할 수 있다.
학습대상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마케팅, 영업, 고객 서비스 관련 종사자
학습내용
차시 | 교육내용 | 학습시간 |
---|---|---|
1차시 |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고객중심경영 | 28분 |
2차시 | 당신의 제품은 서비스로 진화했는가 | 31분 |
3차시 | 디지털 고객은 어떤 서비스를 원하는가 | 32분 |
4차시 | 고객의 통증에 주목하라 | 29분 |
5차시 | 팔지 말고 추천하라, 큐레이션 서비스 | 30분 |
6차시 | 이젠 커넥티드 싸움이다, 연결 | 29분 |
7차시 | 고객충성도의 새로운 자원, 게임화 | 33분 |
8차시 | 디지털 기술에 아날로그 감성을 더하라 | 28분 |
9차시 | 모든 길은 고객경험(CX)으로 통한다 | 34분 |
10차시 | 디지털 고객의 MOT는 마이크로 모멘트 | 34분 |
11차시 | 서비스와 영업의 초크포인트를 찾아라 | 35분 |
12차시 | 디지털 접점으로 재설계하라 | 31분 |
13차시 | 디지털에도 사람의 기척을 남겨라 | 31분 |
14차시 | 디지털로 넛지하라 | 32분 |
15차시 | 시니어를 위한 디지털은 없다 | 30분 |
16차시 | 컨텍스트로 승부하라 | 31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