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움에듀 원격 평생교육원

세움에듀 과정소개서

[맨투맨 직무] 핵심만 쏙쏙! 고객만족 New CS!

교육시간 8시간 / 4주

수료기준 진도율80% 이상, 최종평가 60점 이상(중간평가0%, 시험85%, 과제15%)
교육시간 8시간 / 4주

과정소개

본 과정은 고객만족을 위한 CS에 대해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학습목표

고객의 기대치가 중요해진 산업 배경을 이해하고 고객 만족을 활용한 경영 방법을 이해한다.

고객 만족을 위한 전제 조건을 파악하고 이를 충족시키는 고객 중심 경영 원칙을 파악한다.

고객 분석의 방법과 고객 충성도 상승을 위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이해한다.​ 

학습대상

효율적인 고객만족 New CS를 학습하여 고객관리에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임직원 

학습내용

차시 교육내용 학습시간
1차시 New CS! 고객 만족 필승 공식을 알려줘! 29분
2차시 그것이 알고싶다! CS 경영의 원칙 30분
3차시 며느리도 모르는 CS 경영 성공 비법! 29분
4차시 CS 첫걸음! 고객 분석 전략을 잡아라! 30분
5차시 궁금해요! 서비스의 이해와 노하우 29분
6차시 Power up! CRM과 함께하는 CS 업그레이드 30분
7차시 CS! 고객 중심 경영으로 고객의 마음을 읽다!-1 29분
8차시 CS! 고객 중심 경영으로 고객의 마음을 읽다!-2 29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