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판매직의 서비스와 세일즈 스킬을 향상시키고 싶으신가요? | 관리자 | 2022-05-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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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자에 대한 사업주의 교육투자는 그 결과로 증명 합니다. 근로자가 성장하지 않으면 기업이 성장할 수 없습니다. 매장의 얼굴은 바로 서비스직입니다. 아무리 좋은 품질과 가성비 상품을 준비하더라도 제일 처음 맞이하는 서비스직의 역량에 따라 매출은 크게 달라집니다. 매장 판매 및 서비스직의 역량향상을 위한 교육과정! 그 전문과정을 소개합니다.
현장에서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요구되는 지식, 기술, 태도 등 모든걸 한번에 학습할 수 없을까요? 해당 과정은 매장영업을 위한 주요 관리기법, 세일즈 스킬, 마케팅을 위한 주요 전략을 수립 실행하며, 경영실적을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판매직 종사사,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에게 추천하는 A등급 훈련과정 입니다.
매장 판매를 위한 사원으로서의 역할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그리고 잘 되는 매장은 무엇이 다를까요? 해당 과정은 정보 홍수의 시대에서 세일즈맨이 필요한 이유를 설명하고 세일즈맨의 역할과 가치에 대해 다루고 있으며 세일즈는 사람의 마음에 영향력을 미쳐 태도와 행동을 바꾸는일이며, 이러한 영향력을 미치기 위한 설득의 기술과 공감하는 방법도 같이 다루고 학습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최근 여성 소비자의 트렌드를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매장 내의 주요 판매 방법을 학습 및 활용할 수 있을까요? 해당 과정은 여성소비자의 성장과 특징을 이해하고 여성소비자에게 어필하기 위한 방법을 제시하며 Z세대의 소셜미디어에 대한 접근방식과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이해하고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방법을 이해하여 Z세대를 사로잡기 위한 전략을 강구할 수 있습니다. 판매직 종사사,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에게 추천하는 A등급 훈련과정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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