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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 > 직무교육    NCS분류 : 02010101 경영기획

고객만족을 위한 4차산업 뉴노멀 CS 혁명 [20차시]!

20 차시 / 인정시간 21 시간    취업정보 자격정보 직업정보

첨삭강사 김O실, 김O윤 인정기간 ~ 2024-06-11 까지
교육비 129,360 학습정원 500
교육시간 20시간 / 4 주 자부담비 대기업- 93,140 | 중견기업- 56,920 | 우선지원- 47,870 |
학습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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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하기 환급과정 교육신청은 교육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1833 3075

과정소개

뉴노멀 시대에 맞춘 CS의 방식과 서비스 전략을 학습하고, 고객만족의 위한 성공전략 습득 ​

학습대상

4차 산업혁명에 변화하는 CS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임직원 ​

학습목표

4차 산업의 발달과 CS 서비스의 패러다임 변화를 이해한다.

서비스 수익 체인 고리를 통해 고객 중심 경영이 어떻게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

고객 분석의 방법과 고객 충성도 상승을 위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이해한다.

CS 서비스에 4차 산업의 기술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본다.​ ​ 

교수소개

허지욱 ​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4차 산업시대! CS는 더 이상 친절서비스가 아니다!
2차시 CS는 4차 산업까지 어떻게 발전해 왔을까
3차시 CS 개론으로 보는 고객관계 전략 및 교류 분석
4차시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1
5차시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2
6차시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1
7차시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2
8차시 서비스를 이해해야 고객을 이해할 수 있다
9차시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1
10차시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2
11차시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1
12차시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2
13차시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1
14차시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2
15차시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3
16차시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1
17차시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2
18차시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3
19차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1
20차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2

과정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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