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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 > 직무교육    NCS분류 : 10030102 전자상거래

온택트 시대! 고객만족 e-비즈니스로 무장하라!!

30 차시 / 인정시간 31 시간    취업정보 자격정보 직업정보

첨삭강사 김O윤, 김O국 인정기간 ~ 2023-09-01 까지
교육비 190,960 학습정원 500
교육시간 30시간 / 4 주 자부담비 대기업- 114,580 | 중견기업- 38,200 | 우선지원- 19,100 |
학습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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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하기 환급과정 교육신청은 교육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1833 3075

과정소개

e-비즈니스 고객만족 온라인 서비스에 대해 학습한다. 

학습대상

전자상거래 담당자, 판매 담당 임직원 

학습목표

코로나 시대의 e-비즈니스 및 온라인 고객서비스에 대해 학습한다.

e-비즈니스의 마케팅 정략 및 기술 동향 파악, 온라인 고객 클레임 처리에 대해 학습한다.  ​

교수소개

한동욱


주요경력

KAIST 공학박사졸업

전주대학교 문화융합대학 스마트미디어학과 교수

교육부주관 4차산업혁명 혁신 선도대학 사업단장

K-MOOC 사업 : 4차 산업혁명과 스마트 기술 컨텐츠 개발​​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온택트 서비스를 위한 e-비즈니스 시장분석
2차시 e-비즈니스 & 고객서비스의 첫걸음, 고객 요구사항 분석
3차시 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전백승!
4차시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1
5차시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2
6차시 e-비즈니스 상품개발 전략 수립하기
7차시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1
8차시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2
9차시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3
10차시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시스템 관리하기
11차시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상품 관리하기
12차시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사이트 유지보수 하기
13차시 e-비즈니스 고객만족의 핵심 : 주문처리하기
14차시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배송관리하기
15차시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교환/반품관리하기
16차시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판매정보 관리하기
17차시 고객 DB 관리와 e-비즈니스
18차시 e-비즈니스에서의 고객 등급관리
19차시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1
20차시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2
21차시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3
22차시 판매후기 관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23차시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24차시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1
25차시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2
26차시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3
27차시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4
28차시 e-비즈니스의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라
29차시 e-비즈니스의 마케팅 실행의 핵심 기법
30차시 뉴미디어 마케팅과 e-비즈니스

과정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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