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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 > 직무교육 NCS분류 : 10030102 전자상거래
온택트 시대! 고객만족 e-비즈니스로 무장하라!!
첨삭강사 김O윤, 김O국 | 인정기간 ~ 2023-09-01 까지 |
교육비 190,960 원 | 학습정원 500 명 |
교육시간 30시간 / 4 주 | 자부담비 대기업- 114,580 원 중견기업- 38,200 원 우선지원- 19,100 원 |
학습기간
수강 신청 가능한 수업이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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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하기 환급과정 교육신청은 교육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1833 3075 |
과정소개
e-비즈니스 고객만족 온라인 서비스에 대해 학습한다.
학습대상
전자상거래 담당자, 판매 담당 임직원
학습목표
코로나 시대의 e-비즈니스 및 온라인 고객서비스에 대해 학습한다.
e-비즈니스의 마케팅 정략 및 기술 동향 파악, 온라인 고객 클레임 처리에 대해 학습한다.
교수소개
한동욱
주요경력
KAIST 공학박사졸업
전주대학교 문화융합대학 스마트미디어학과 교수
교육부주관 4차산업혁명 혁신 선도대학 사업단장
K-MOOC 사업 : 4차 산업혁명과 스마트 기술 컨텐츠 개발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
1차시 | 온택트 서비스를 위한 e-비즈니스 시장분석 |
2차시 | e-비즈니스 & 고객서비스의 첫걸음, 고객 요구사항 분석 |
3차시 | 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전백승! |
4차시 |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1 |
5차시 |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2 |
6차시 | e-비즈니스 상품개발 전략 수립하기 |
7차시 |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1 |
8차시 |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2 |
9차시 |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3 |
10차시 |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시스템 관리하기 |
11차시 |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상품 관리하기 |
12차시 |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사이트 유지보수 하기 |
13차시 | e-비즈니스 고객만족의 핵심 : 주문처리하기 |
14차시 |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배송관리하기 |
15차시 |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교환/반품관리하기 |
16차시 |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판매정보 관리하기 |
17차시 | 고객 DB 관리와 e-비즈니스 |
18차시 | e-비즈니스에서의 고객 등급관리 |
19차시 |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1 |
20차시 |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2 |
21차시 |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3 |
22차시 | 판매후기 관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
23차시 |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
24차시 |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1 |
25차시 |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2 |
26차시 |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3 |
27차시 |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4 |
28차시 | e-비즈니스의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라 |
29차시 | e-비즈니스의 마케팅 실행의 핵심 기법 |
30차시 | 뉴미디어 마케팅과 e-비즈니스 |
과정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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